첨단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 성료
페이지 정보
본문
광주 광산구 첨단종합사회복지관은 30일 제22회 문화예술제 ‘일상이 예술로 꽃피는 시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첨단종합사회복지관 문화예술제는 복지관 회원들이 지역과 마을을 노닐며 축적한 일상을 멋진 예술로 피워내는 소통의 장이다.
올 한해 주민이 복지관에서 학습하고 익힌 재능을 이웃과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전통춤, 난타 공연 등 주민과 회원이 준비한 다양한 문화공연과 시화 및 수채화 작품을 전시하는 ‘첨단갤러리’를 비롯해 손거울 만들기, 공예 체험, 원예 재활용 등 풍성한 체험 마당이 진행됐다.
문필동 첨단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올해 문화예술제는 문화와 예술을 통해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장이 됐다”며 “주민이 주인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위키트리 광주시 광산구 첨단복지관, 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성료 | 위키트리 (wikitree.co.kr)
- 시민의 소리 첨단복지관, 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 - 시민의소리 (siminsori.com)
- 광산저널 첨단복지관, 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 - 광산저널 (gsjn.co.kr)
- 전북 제일 뉴스 전북제일신문 모바일 사이트, 첨단복지관, 주민과 소통하는 ‘제22회 문화예술제’ (jbjnews.com)
- 이전글첨단종합사회복지관 1·3세대를 잇는 청소년 기부금 전달 진행 23.12.26
- 다음글행복한 소 함께하 소 한 장터(2차) 성료 23.10.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